-
이바라키 공항점 1,000엔 렌트카 이벤트 관련 안내
-
안녕하세요.
현재 도요타렌트카 이바라키 공항점에서 진행 중인
‘1,000엔 렌트카 캠페인’에 대해 문의가 많아 안내드립니다.
* 본 캠페인은 도요타렌트카 일본 공식 홈페이지(https://rent.toyota.co.jp) 전용 이벤트입니다.
* 따라서 당사 홈페이지 통해 예약하시는 경우 해당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으며, 이벤트 요금으로의 변경도 불가합니다.
*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도요타렌트카 일본 공식 사이트 또는 현지 지점으로 직접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.
고객님께 혼선을 드리지 않기 위해 미리 안내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-
한국어 네비게이션이 지원이 되나요?
-
한국어 음성내비 만차시 사용이 불가능하며, 한국어 내비도 음성만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작은 맵코드+전화번호로 하셔야 합니다(정확도가 매우 떨어짐).
따라서 가급적 구글맵 이용을 권장드립니다.
-
요금의 지불은 언제 하면 되나요?
-
차량 금액은 예약시 지불 하시면 됩니다.
(보험 및 기타 부대비용은 점포 내방 후 지불)
-
반납일을 연장 할 수 있나요?
-
네. 가능합니다.
연장 시 그 취지를 미리 알려주시면 됩니다.
-
공항이나 호텔에서 차량을 받을 수 있나요?
-
현재 공항 및
호텔에 배차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.
-
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 한가요?
-
네. 신용카드도
결제 가능 합니다.
VISA,
MASTERCARD등 각종 제휴 신용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
차량의 지정은 할 수 있나요?
-
기본적으로 클래스 지정만으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.
단, 요청하시면 차량재고 있는경우 현지에서 차량 지정비 추가로 2,200엔 발생됩니다.
-
후방 카메라는 지원이 되나요?
-
네. 현재 차량 클래스 상관 없이 98%이상 후방카메라 장착되어 있습니다.
-
공항 픽업은 무료로 제공되나요?
-
네 공항 송영(픽업)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.
반대로 공항지점에서 반납 후 공항 까지도 무료로
송영(픽업)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.
-
사고가 날 경우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-
사고가 발생하실 경우 반드시 경찰에 신고 하셔야
합니다.
영업시간 이내에는 픽업 지점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.
영업시간 이후에는 예약시 점포에서 받은 서류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2,3명이서 번갈아 가면서 운전도 가능 한가요?
-
네. 가능합니다.
차량 렌트시 여권, 국제운전면허증, 국내운전면허증 지참해서 운전자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.
-
초보자(면허취득 1년미만) 에도 차를 빌릴 수 있나요?
-
네. 가능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