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요금의 지불은 언제 하면 되나요?
-
차량 금액은 예약시 지불 하시면 됩니다.
(보험 및 기타 부대비용은 점포 내방 후 지불)
-
반납일을 연장 할 수 있나요?
-
네. 가능합니다.
연장 시 그 취지를 미리 알려주시면 됩니다.
-
공항이나 호텔에서 차량을 받을 수 있나요?
-
현재 공항 및
호텔에 배차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.
-
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 한가요?
-
네. 신용카드도
결제 가능 합니다.
VISA,
MASTERCARD등 각종 제휴 신용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
차량의 지정은 할 수 있나요?
-
기본적으로 클래스 지정만으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.
단, 예약
시 선택하신 차종에 대해서는 1순위로 지정 해 드리고 있습니다.
-
후방 카메라는 지원이 되나요?
-
네. 현재 차량 클래스 상관 없이 98%이상 후방카메라 장착되어 있습니다.
-
한국어 네비게이션이 지원이 되나요?
-
네. 현재 모든 차량 98%이상 한국어 네비게이션 지원 하고 있습니다.
-
공항 픽업은 무료로 제공되나요?
-
네 공항 송영(픽업)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.
반대로 공항지점에서 반납 후 나하공항 까지도 무료로
송영(픽업)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.
-
공항 픽업에 대해서 알려주세요.
-
나하공항 국제선으로 착륙 후, 입국 수속 후 짐을 찾으신 후에 국제선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렌터카송영 전용 지역(11번 A~B 앞에서 승차)에서 토요타 렌터카 차량 탑승 후 점포 이동하시면 됩니다.
(약 5분 소요)
-
사고가 날 경우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-
사고가 발생하실 경우 반드시 경찰에 신고 하셔야
합니다.
영업시간 이내에는 픽업 지점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.
또는 한국지점 : +82-10-3363-9192
오후 8시부터는 폐점 시간이므로 국제 고객 데스트 092-285-3865로
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
2,3명이서 번갈아 가면서 운전도 가능 한가요?
-
네. 가능합니다.
국제운전면허증만 지참해서 내방 해 주시면 됩니다.
-
초보자(면허취득 1년미만) 에도 차를 빌릴 수 있나요?
-
네. 가능합니다